본문 바로가기

2021/075

2021 여름방학내신특강, 여름방학영어특강, 여름방학수학특강 여 름방학 수학특강, 여 름방학영어특강, 2021여름방학특강, 압구정여름방학특강 2021년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학생여러분들의 주된 관심사인 영어내신특강과 수학내신 특강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2학기 공부를 예습하려는 학생들을 위하여 저희원에서는 수학특강과 영어특강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특강 은 중등과정과 고등과정 그리고 학년별 학교별로 세분화된 과정을 통하여 학생여러분들 이 약 3주 ~ 4주라는 짧은 시간을 통하여 알차고 밀도있는 영어, 수학공부를 할 수 있도 록 특강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여름방학 특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압구정수학특강, 압구정여름방학특강, 압구정중수학특강, 신사중수학특강, 신사중여름방학특강 압구정중, 신사중, 청담중 중등수학 여름.. 2021. 7. 20.
2021 유학생준비반, 주재원준비반, 국제학교준비반 특강 국제학교준비반, 유학준비반, 유학생영어, 주재원 영어특강, 국제학교입학 부모님이 주재원으로 해외발령이 되시는 경우에 자녀들은 유학준비와 함께 해외의 국제학교입학을 동시에 준비해 주어야만 합니다. 갑작스러운 유학결정과 현지의 국제학교의 입학시험에서 합격을 해야하는 학생들은 이중고로 인하여 심적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 대해서 저희원에서는 학생들의 유학준비와 현지국제학교의 합격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체계화되고 검증된 커리큘럼과 내부 자체교재 그리고 지금까지 현지 국제학교별 입학시험에서의 Essay와 Interview 시험 그리고 Reading test와 math test에 있어서 까지 학생들이 확실하게 합격을 할 수 있는 점수의 확보와 현지의 국제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매일의 .. 2021. 7. 16.
2021 발명아이디어경진대회, 창의과학발명대회, 탐구토론대회 특강 영재원탐구보고서, 창의영재특강, 과학발명특강, 발명아이디어경진대회 특강 약10년의 창의과학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학생들과 참여해오면서 현장에서 느끼는 가장중요한 점은 학생들이 평소에 학습하는 창의과학과 실험보고서, 그리고 융합과학교육과 창의토론대회를 진행해 오면서, 학생들이 스스로 과학적인 사유를 하면서 현재의 트랜드와 사회현상을 읽으면서 우리주변에서 필요한 발명은 무엇이고 어떤능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야하는 지를 스스로 사유 할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현장에서 저희가 지도해야할 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창의과학보고서, 창의과학UCC, 영재원보고서, 교육청영재원특강 저희는 지금껏 교육청영재원에 몇명을 합격시켰고, 전국구 대회에서 몇명을 입학시켰으니, 저희와 함께 교육을 해야한다는 정량적 해법만을 제시하기 위.. 2021. 7. 3.
2021 현대고수학내신, 현대고내신수학, 현대고수능수학 class 현대고수학내신, 현대고 수능수학, 현대고내신수학 이번 현대고수학내신 기말고사에서 학생들의 많이 놀란 마음을 저희는 위로하고자 합니다. 금번 현대고내신수학에서는 고난이도 문제에서 시간이 지연되고, 자연스럽게 정답률이 떨어져 70점대의 학생들이 1등급을 받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현대고학생들의 표현을 빌자면, 수학점수를 보고 많이들 놀라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다년간 현대고 내신수학을 진행해 오면서 고난이도 부교재 문제들과 고난이도 변형문제 그리고 블랙라벨시리즈의 문제풀이에 대해서 많은 강조를 해왔습니다. 현대고내신수학에서는 중상 이상의 난이도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는 것을 수학내신수업의 핵심으로 지목해 왔습니다. 현대고내신수학, 현대고수능수학, 현대고수학내신 특강 그래서 저희는 현대고내신수학.. 2021. 7. 2.
2021 청담중영어, 청담중학교영어, 압구정영어 특강 class 청담중영어, 청담동영어, 청담중내신영어 특강 청담중내신영어를 준비하면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지속적인 요구상황은 확실한 단어학습과 일일테스트, 영문법을 처음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지속적인 반복학습을 통한 체계적인 영문법의 개념형성학습그리고 사회과학, 자연과학, 문학, 스피치, 역사학, 경제론과 같은 다양한 영어지문에 대해서 배경이론과함께 영역별 접근전략과 구문분석법에 대한 특강을 요구해 오셨습니다. 저희는 청담중학교학부모님 여러분들의요구에 대해서 진심어린 이해를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 모두에게 만족이 되는 수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담중영어, 청담중내신영어, 청담동영어특강 class 청담중학교 내신영어에서 고득점을 얻기위해서는 영어학습을 위한 Vocab, 중등표준영문법, 영어독해분석법.. 2021. 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