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615

2021 창의과학탐구보고서, 창의과학탐구토론, 과학보고서, 영재원보고서 특강 창의과학보고서, 탐구보고서, 영재원보고서, 교육청영재원 보고서 특강영재원 산출물 창의과학보고서와 교육청영재원보고서를 작성하면서 강조되어져야 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의과학보고서의 탐구주제가 최근 5개년동안 입상하지 않은 내용인가? 본인의 영재성과 창의성을 증명하고, 실험의 설계가 주도적이고 창의적으로 되었는가? 장기간에 걸친 실험의 내용을 잘 정리하고 이를 데이터화 할 수 있는가? 데이터화 된 자료들에 대해서 발전적이고 활용가능할 수 있도록 해석할 수 있는가? 과탐토, 창의과학보고서, 영재원,보고서, 교육청영재원 영재원 산출물 이상에서 언급한 내용이 창의과학보고서대회와 창의과학발명보고서, 창의과학토론대회 에서 사전에 주의해야 할 내용이라고 저희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이상의 교내대회를 준비하.. 2021. 6. 29.
MUN 준비반, 모의유엔 준비반 class 안녕하십니까? 모의유엔(Model United Nations)을 준비하시는 전국의 학생여러분 amc학원의 amc쌤 입니다. 모의유엔은 국제 사회에 관심있는 학생여러분들의 훌륭한 활동으로, 앞으로 학생여러분들이 글로벌 사회의 리더가 되기위해 필요한 능력과 덕목을 갖추는데 꼭 필요한 모의유엔 준비반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실제로 UN에서는 기아와 인권 유린 등의 국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항상 회의와 토론을 통해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모의 유엔은 이러한 국제기구에서 열리는 회의를 모방한 것으로 대부분의 모의 유엔 회의들은 실제 유엔 산하 위원회의 회의들을 기반으로 회의를 진행 합니다. 모의유엔은 외교력을 겨루는 대회로, 대부분의 경우에 참가자들은 나라를 배정받고 그 나라에 좋은쪽의 결의안을 통.. 2021. 6. 24.
2021 압구정중내신영어, 압구정중영어내신, 압구정영어내신 특강 압구정중영어특강, 압구정중영 어내신, 압구정내신영어 압구정중영어내신 특강을 진행하면서 학부모님들께 가장많이 듣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압구정중학교 영어내신성적의 확실한 향상을 위해서 귀학원은 20단원이사의 영문법 학습과, 독해구문의 정리, 영단어학습과 수업외 수업에서 외국인과의 대화가 가능한지에 대한 요구가 주된 요구사항 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압구정중학교의 학생여러분들에게 영단어학습, 영문법학습, 구조적독해학습, 구문정리, 영작문 학습을 총괄적으로 제공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저희의 커리큘럼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압구정중영문법, 압구정중방과후영어, 압구정영어특강, 압구정내신영어 우선압구정중학교의 학생여러분들을 위한 영어내신공부의 기본은 매일 있는 40단어의 단어학습 입니다. 우리는 총 주당 .. 2021. 6. 24.
2021 zoom class, skype class, zoom ssat, 국제학교 zoom class 국제학교 인강, 외국인학교 온라인 수업, zoom 수업, algebra zoom class, 국제학교 zoom 수업 class Zoom을 이용한 국제학교 과목 특강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5인 이상 집합 제한으로 인하여 대면수업으로 이루어지는 유학생 특강과 SSAT, ISEE, SAT, algebra1, algebra2, Geometry, Pre Calculus, AP Calculus 등의 특강 수업을 듣기가 매우 힘들 다는 판단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 amcstudy에서는 캐나다, 영국, 미국의 거주 학생들과 제주도에 거주하는 NLCS, 제주KIS, 세인트존스베리, 브랭썸홀의 국제학교 학생들을 위하여 GPA zoom 특강에 대해 ZOOM 그리고 SKYPE 활용한 특강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021. 6. 23.
GPA 내신 SIS, KIS, SFS Writing & Essay를 위한 English A class Essay와 Writing을 유창하게 잘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Sis, Kis, Sfs와 같은 외국인 학교의 학생들은 그날의 수업에서 Social Science, Natural Science, Literature, History의 과정을 5 body essay로 매일 수행평가를 실시해야 합니다. 자연스러운 Essay는 6가지의 거시적 Topic을 익히고 이에 대한 배경 지식을 충분히 가지고 있어야 만 합니다. 그래야, 800 ~ 1500 자 전후의 Essay를 체계적으로 작성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저희 amcstudy에서는 Topic Essay의 최강자가 될 수 있도록 Etymology를 이용한 vocab 학습과 문장을 구성을 탄탄하게 하는 Grammar 학습 그리고 6개의 주제별 학습을.. 2021. 6. 22.
2021 청심국제중자소서, 청심자소서, 청심입학시험 특강 청심국제중자소서, 청심국제중입학시험, 청심국제중면접, 특강 청심국제중 입학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청심국제중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씽크샘 입니다. 오늘은 청심국제중 자소서 작성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우리6학년 학생들은 세상을 살아오면서 한번쯤은 이다음에 어른이 되면 나는 어떤사람이 되겠다는 막연한 상상을 하면서 다양한 꿈을 키워왔습니다. 그러나, 현대사회는 4차산업중심의 정보화 사회이며, 모든학생들은 인생의 목표와 가치에 대해서 매우 다양한 형태로 인생을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청심국제중학교에서는 학생들의 다양하고, 소소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얼마나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열정적인지에 대해서 여러분들의 생각과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청심국제중 자소.. 2021. 6. 22.
2021 현대고 내신영어, 현대고영어내신, 현대고 수능특강 현대고영어, 현대고내신영어, 압구정영어, 현대고수능영어 현대고의 학생들이 현대고영어내신을 어려워하는 이유는 현대고의 수능영어모의고사와 평가원영어모의고사의 점수가 전국최상위 Level이라는 것에 있습니다. 현대고의 학생들이 중학교 시절부터 기초실력이 잘되어져 있는 학생들이고 독해실력과 듣기, 말하기, 그리고 쓰기 능력이 우수한 학생들이기 때문에 그에 비례하여 현대고의 영어내신시험은 세세한 변화를 감지하고 민감한 부분에 대해서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암기를 하는 것을 학교측의 영어선생님들은 요구를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혼자서 공부하거나, 과외학습을 하는 것보다는 5개년의 기출문제를 유형별로 이해하고 있으며, 수능기출문제와 평가원모의고사를 완벽하게 분석하며, EBS부교재를 집필하거나, 강의를 한 경험이 있.. 2021. 6. 20.
2021 귀국유학생, 유학준비반, 유학생준비반 특강 귀국학생특강, 귀국유학생특강, 유학준비영어, 유학준비생 class 주재원, 외교관, 해외학교 교수님으로 발령을 받으시고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귀국유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amcstudy의 최샘입니다. 오늘은 귀국유학생 특별반 class와 유학준비생 특강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자 합니다. KIS, YISS, SFS, NLCS, APIS등의 외국인 학교로 입학을 하려는 학생들의 입학준비시험과 연계하여 수업은 진행되어 집니다. 유학준비반, 귀국유학생 특강, 유학영어 귀국유학생의 경우는 SFS, KIS, SIS, YISS, 채드윅, NLCS 같은 국내외국인학교 또는 국제학교에 입학을 해서 학업을 지속하게 됩니다. 저희는 학생여러분들의 니즈를 잘이해하고 있기때문에 해외에서 하고있던 공부의 연장선에서 국.. 2021. 6. 18.
2021 KIS 제주 특강, KIS math, KIS SSAT, KIS algebra, 제주국제학교 특강 제주kis여름특강, kis학원, kis algebra class 제주KIS의 Summar vacation program을 진행하면서 해마다 느끼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공부를 해야 한다는 것, Essay, Reading comprehesion을 수준에 맞게 공부할것 Essay의 첨삭을 통해서 Grammar도 공부를 할것, Algebra1, Algebra2, PreCalculus와 같은 개념수학을 공부할것 그리고 amc8, amc10 amc12와 같은 Problem solving도 공부를 시킬 것등 이었습니다. 저희는 KIS학부모님의 니즈를 반영하여 2021 Summer vacation Program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올여름도 amcstudy와 함께 하세요. kis math, ki.. 2021. 6. 17.
2021 NLCS특강, NLCS math, NLCS Essay class nlcs학원, kis특강, nlcs특강 제주국제학교 NLCS의 학생들에게 필요한 특강에는 Topic Essay, algebra1, algebra2, PreCalculus, AP Calculus, SSAT, ISEE, SAT, ACT등의 강의를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저희amcstudy에서는 해마다 NLCS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amc8, amc10, amc12를 포함하는 math, English, Science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nlcs특강, 제주국제학교특강, 제주kis특강 약6주라는 여름방학을 통해서 NLCS국제학교의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수업을 제공하게 됩니다. SSAT Upper class의 경우는 매일의 Etymology를 통한 Vocab 학습과 Social Study, Natural .. 2021. 6. 16.
2021 SAT RC, SAT GR, SAT Writing & Language, 압구정SAT class SFS, KIS, BCC, SIS, 채드윅, NLCS의 학생여러분들이 SAT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종합적인 요구상황들은 2가지가 나뉘었습니다. 첫째는 SAT를 처음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에 대한 공부에 대한 문의였으며, 두번째는 SAT를 1400후반에서 1500초반을 받는 학생들의 SAT점수를 1500초반에서 1500중반의 점수로 만들어 줄수있는 전략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SAT를 처음공부하는 학생들이 알아두어야 할점은 50% 인 800점은 SAT math라는 점, 한국학생이라면 반드시 800을 받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합니다. 1600점중 나머지 800점은 Grammar와 Reading입니다. 한국학생들이 단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문법에 해당하는 Writing & Language는 350점 이상을 받을.. 2021. 6. 15.
2021 math class, 미국수학, algebra2, algebra1, Geometry class 미국수학을 공부하는 국제학교와 외국인 학교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2021 Summer vacation을 맞이하여 algebra1, algebra2, math, SAT math, Geometry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amcstudy에서는 13년 이상의 Summer vacation program을 진행해 오면서 학생여러분들과 소통을 진행해 왔습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의 약 8주라는 시간을 통해서 Session을 구분하고 Algebra1, Algebra2, Geometry, PreAlgebra, PreCalculus, APCalculus에 대해서 최고의 결과를 볼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특히 amc8, amc10, amc12와 같.. 2021. 6. 15.